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북 도민 100만 결신위해 구령사업 활발하게 전개

경북장로총연합회 수련회와 신년하례회 성황리에 마쳐

  • 김상현 편집장 shkim7790@daum.net
  • 입력 2015.01.17 12:00
  • 수정 2015.01.17 12: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북 도민 100만 구령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경북장로총연합회가 경주에서 신년하례회와 수련회를 갖고 있다.(©뉴스룩 편집장 김상현) 

경북장로총연합회(회장 김종말 장로, 사진)가 주최f한 제19차 수련회 및 신년하례회가 1월 13-14양일 간 더 케이(The K)경주호텔에서 경북지역장로 약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북 도민을 주님께로!’란 주제와 ‘경북 100만 성도 운동’을 실천 목표 아래 진행된 이번 경북장로총연합회 수련회와 신년인사회 개회예배는 회장 김종말 장로의 인도로 예장(통합)총회장 정영택 목사가 말씀강론을 했으며, 예장(대신)총회장 전광훈 목사, 상주서문교회 조성래 목사, 영양서부교회 박병석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서 신년을 맞이하는 경북지역 장로회원들에게 시대적인 사명 감당과 영혼 구령사업에 매진할 것을 당부했다.

 

▲ 운영위원장 임은하 장로

이번 수련회를 실제적으로 주관한 운영위원장 임은하 장로(사진)는 “현재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구제역 파동으로 경북지역 4개 시 군 소속 장로회서 참석이 어렵다는 통보를 받고 한때 난감했으나 하나님의 은혜와 지역 장로회원들의 복음에 대한 뜨거운 열기로 무난하게 마치게 되어 주님께 영광을 돌린다.”며 행사 개최 소감을 피력했다.

 

▲ 회장 김종말 장로

또한 회장 김종말 장로는 “경북도민을 주님께로 인도하기 위한 본 연합회의 구령 사업에 경북지역 교회와 장로,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린다.”며 도민 복음화에 대한 강한 의욕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Y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